티스토리 뷰


배우 신세경이 새로운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구해령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세경의 과거 얼굴, 남주혁, 프로필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신세경의 단발 헤어스타일은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코트, 원피스, 귀걸이 등등 뛰어난 패션 스타일이 인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사극이라 패션 스타일은 못 보지만 한복 스타일도 너무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부은 얼굴로 성형의혹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에서는 성형 수술은 절대 한 적 없으며 흉터 치료 때문에 약물 치료를 했는데 그것으로 얼굴을 부었다고 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로 볼살도 많이 빠졌네요. 그리고 신세경은 청순글래머로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1990년 7월 29일 생으로 생일 7월 29일 만으로 실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양천구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으로 신세경은 외동딸입니다. 키 164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영도초등학교, 신목중학교, 신목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입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이며 데뷔 시기는 1998년 서태지 앨범 포스트 모델이라고 해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과거 신세경은 해외 촬영장에서 발생한 불법촬영에 대해 그 목적과 의도 자체가 굉장히 잘못됐으며 가족들이 받은 상처가 있어서 절대 선처는 없다고 했습니다. 그런일이 다시는 없어야 할 것 같네요.





신세경은 자신만의 유튜브 일상 브이로그를 보여주며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었습니다. 업로드한 영상은 반려견 진국과 산책, 요리하는 모습 등등으로 영상이 정말 재밌다고 합니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신세경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