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민아


신민아


배우 신민아의 본명은 양민아라고 합니다.

1984년 4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이며

경기도 성남 출생에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은 O형.

1998년 키키 모델로 데뷔를 한 신민아!

과거 모습들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특이하게 이름은 그대론 데 성을 바꿔서 활동 했었네요

중2때 키키 잡지로 데뷔를 했다고 하니

외모는 괜찮았나 보네요 ㅎ



신민아 얼굴의 변천사



중2 나이로 데뷔 한거니까 

엄청 일찍 데뷔 했네요 ㅎ

쌍꺼풀도 있었네요




지금 얼굴과 크게 다른 점은 못 찾겠네요 ㅎ

쌍꺼풀에 코도 오똑 했네요~



조인성과 함께 찍은 사진이군요

개구쟁이 느낌이 가득합니다 ㅎ



키키 모델 활동 당시 사진 같죠

이때가 그럼 중학생 ??


수영복 화보라도 찍은건지..

조금 민망하긴 하네요



키 168cm 의 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키가 크네요 ㅎ

다리도 엄청 깁니다 



요즘은 얼굴 보기가 조금 힘든 신민아씨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신민아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