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우빈


김우빈


배우 김우빈 의 본명은 김현중 이라고 합니다.

1989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라고 하네요

키 189cm 몸무게는 73kg 혈액형은 B형.

2011년 드라마로 데뷔 한 김우빈

과거모습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초등학생 시절 사진같군요

전교 부회장을 할만큼 공부를 잘 했나 봅니다 ㅎ

그나저나 누가 봐도 김우빈 어린 시절이네요 ㅎㅎ



고등학생시절의 김우빈

카리스마 있네요 ㅎ



분위기 있는 남자 김우빈 ㅎ




약간 눈 사이가 멀긴 하지만

카리스마 있게 생겼네요 ㅎ

흔한 마스크는 아닌 게 확실합니다 ㅎ



어릴적부터 몸도 길쭉 길쭉한게 느껴집니다 ㅎ

그래서 모델을..?



연예인이 되기 전 

쇼핑몰 모델일도 했었다고 하네요 ㅎ

그 당시 사진입니다.



지금은 연인 신민아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죠

비인두암이라는 병에 걸려 최근엔 투병중에 있습니다.

10kg 이나 빠져 60kg 대라고 하니 고생이 많은것 같습니다 

특이한 암이라 신민아도 간병에 열심히 라고 하네요

빨리 낫기를 기대합니다.



요즘 한창 좋은 연기로 잘 되고 있었는데

빨리 암 치료 잘 해서 좋은 작품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앞으로 신민아와 행복하기를 바라며 완쾌하시길!

김우빈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