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테파니 미초바 프로필 나이 국적 남편 임신 인스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나온다고 하네요.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몸매이며 빈지노 여친으로 유명해졌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집 공개와 남자친구 빈지노와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 프로필 정보 나이 국적 성형 몸매 인스타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빈지노 여자친구로 유명해져 오늘은 예능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독일인 모델로 금발 머리, 노란색 헤이즐넛 색의 눈동자를 가진 매력적인 모델이며 독일에서 태어나 영어, 독일어 2개 국어가 능숙하다고 해요. 지금 한국어 공부는 하고 있고 배우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정적인 연기력보여줬다고 하네요.

 

 

 

본명 스테파니 미호바, 국적 독일, 1991년 6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은 아우크스부르크이며 키 170cm, 몸무게 47kg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SPEEKER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15 한국의 색에 동요되다 in OSCCAR 패션쇼 모델 활동이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남친 빈지노와 수시로 뽀뽀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한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요. 스테파니 미초바는 남친 빈지노 강아지 꼬미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빈지노 여친으로 알고 계시는데 이제는 자신의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혼 루머가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2015년 5월 래퍼 빈지노와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공개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별설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닌 5년이 넘은 장수 커플입니다. 스테파비 미초바 빈지노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빈지노도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빈지노의 과거 이상형 스타일을 알아보니 170cm 키가 넘는 여자라고 했는데 스테파니 미초바와 비슷하네요. 그리고 스테파니 미초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이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빈지노 여친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