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노 김보희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인스타

모노 김보희의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원조 꽃미남 테리우스 가수로 트로트 가수 도전기와 인생 이야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모노 김보희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부인 딸 근황 등 에 대해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모노 멤버는 베이스 박정원, 키보디스트 이홍래, 김보희 이렇게 3명입니다. 그리고 모노 히트곡은 넌 언제나, 비가, 파라다이스 등이 있으며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995년 김보희는 솔로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2000년에도 솔로 가수 활동을 했는데 '딸바보' 노래로 딸과 함께 불렀다고 합니다.

 

 

본명 김보희, 국적 한국, 1972년 8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강릉 초등학교, 강릉 중학교, 명륜 고등학교,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방송영상학 휴학이며 가족은 부인, 자녀 딸 김지안이 있습니다. 소속 그룹 모노로 1993년 모노 1집 앨범 '넌 언제나'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모노 노래 '넌 언제나'가 음원사이트 검색챠트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OST로 '넌 언제나'가 있다고 해요.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 7회에 밴드 연주씬에서 노래 '넌 언제나'가 나와 더욱 화제가 되었네요.

 

 

슬럼프에 빠진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때 아내를 만나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딸이 태어나면서 슬럼프를 극복도 하고 ;딸바보 아빠가 되었습니다. 딸 그리고 김보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보희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