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호영이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김태우와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던 손호영의 방송 출연에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손호영의 프로필과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호영


손호영의 이름은 앤드류 손 입니다. 국적은 미국이며 미국 뉴저지 출생이라고 합니다. 1980년 3월 26일생으로 올해 손호영 나이는 40살 이며 키 178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손호영 가족 집안으로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고 최종학력으로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입니다. 손호영은 1999년 god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MMO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손호영은 과거 1999년 그룹 god 로 데뷔 하였습니다. god 를 키운 프로그램 'god 의 육아일기' 에서 엄마 역할을 담당하였고 그 때 왕엄마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습니다. 손호영은 god 활동 도중 교통사고로 코뼈가 부러져 두 차례 수술을 받은 적이 있죠. 그래서 코가 조금 성형 수술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손호영은 잘 웃는 얼굴로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강했는데 의외로 상당한 몸매를 가지고 있죠. 손호영의 식스팩을 종종 방송을 통해서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손호영의 과거부터 여성을 대하는 매너가 좋기로 유명하죠. 누나와 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으로 보이는데 god 시절부터 팬들에게도 다정하게 대해주었고 그 탓으로 연예계 마당발이며 친한 여자 연예인들이 많다고 합니다. 손호영은 과거 2013년 전 여자친구가 차량에서 자 살을 한 일이 있었습니다. 당시 전 여자친구는 손호영과 1년간 연애해온 일반인 여성이었고 손호영은 이 일로 큰 충격을 받아 프로그램에서 출연을 중단하였습니다. 손호영은 장례를 치른 직후 자신도 전여친이 목숨을 끊었던 차량을 끌고 나와 번개탄으로 자살을 시도하다 실패하며 병원에 후송되었죠. 다행이 생명에 지장은 없지만 이후로 졸피 뎀을 무단 복용하다 검찰조사를 받게 되었고 불면증과 비행 공포증에 시달리다 졸피 뎀을 투약했다고 자백을 하여 기소유예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손호영은 미국 국적으로 손호영 출생 당시 부모님 둘다 모두 미국으로 귀화한 상태였기에 손호영도 미국 단일 국적자 입니다. 이중국적도 원정출산도 아닌데 한국에서 손호영을 이중국적으로 잘못 등록하여 군대를 갈 뻔했고 그 와중 손호영이 말 실수를 하긴 하였지만 원래부터 군대 복무 의무가 있지 않은 상태였죠. 알아보니 손호영에 대해서는 오해를 하는 부분이 많은 것 같네요.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