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소주연은 KBS2 화요일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 사원 이유진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럼 배우 소주연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대학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임수정 닮은꼴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짧은 숏컷 머리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지만 긴머리 헤어스타일도 너무 이쁘네요.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에요.



직업 모델 겸 배우로 웹드라마 '하잖아도 괜찮아' 지안 역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회 초년생 직장인 모습을 잘 연기를 하여 공감을 주었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공포 영화 '속닥속닥' 주인공 여고생 여은하 역을 맡았습니다. 흥행은 못했네요. 데뷔 전에는 병원, 백화점 등 다양한 알바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1993년 12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동이며 키 157cm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엘삭으로 데뷔 시기는 2017년 광고 모델 '가그린'이네요.





과거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아담하지만 작은 얼굴, 쭉뻗은 각선미로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어요. 





소주연의 영화 출연작 이름, 속닥속닥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내 사랑 치유기, 하잖아도 괜찮아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뮤직비디오 다양한 광고 활동을 많이 했네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소주연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