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정난이 예능 '모던 패밀리'의 새로운 안방 마님으로 합류 하였습니다. 이제는 예능까지 진출한 김정난인데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서도 새 친구가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정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정난 결혼 몸매 나이 송일국 결별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91년 KBS 공채 14기 탤런트로 데뷔 하여 1992년 출연한 '내일은 사랑' 에서 황진선 역할로 연기대상 신인상,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 뒤 공백기를 거쳤고 1998년 대하드라마 '왕과 비' 에서 출연하며 자신을 각인 시켰고 2000년대 들어서는 다작을 하였습니다. 조연 역할로 많은 출연을 이어갔고 2010년대에는 명품 드라마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2012년 '신사의 품격' '가족끼리 왜 이래' 와 최근 'SKY 캐슬' 에서 2회차 만에 죽음으로 하차 하였지만 엄청난 존재감을 선보였습니다.

얼굴도 상당히 동안이라 결혼만 하면 될 것 같아요. 최근은 몸매가 드러나는 패션화보를 찍기도 하였습니다. 김정난은 과거 '전 남자친구를 위해 코스 요리를 준비한 것은 물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케이크까지 만들어 봤다' 며 이벤트 매니아 였다고 고백하였고 너무 많은 이벤트를 해서 남자친구와 오래 못 갔다는 씁쓸한 이야기를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1971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입니다. 키 163cm 에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정난 학력사항은 서울오류초등학교 - 개봉중학교 - 금옥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를 졸업하였습니다. 종교는 가톨릭이며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정말 아름답네요. 사실 28년 전 연예계 데뷔 초반 모습인데 당시에는 배우 뿐만 아니라 리포터로도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김정난 입니다. 당시 과거사진을 보면 상당히 아름다운 걸 느낄 수 있네요. 김정난은 과거 2002년 동료 배우인 송일국과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다가 열애설이 터졌고 공개 연애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 결별 하게 되었습니다. 김정난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자신은 일과 결혼을 맞바꾸게 된 샘이라고 밝혔으며 결혼을 꼭 해야 되는지 모르겠다고 언급하였습니다. 하지만 연애는 열려 있다고 하였네요.

 

 

좋은 예능감과 훌륭한 입담으로 예능에서도 더 자주 볼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내일 방송하는 '불타는 청춘' 에 새 친구로 합류 할지 기대가 되는군요. 앞으로도 여러 방송들을 통해 활발한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김정난 과거사진 결혼 몸매 송일국 결별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