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2019년 1월 16일 빅히트 공식 SNS에  신인 보이그룹 TXT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3번째 멤버 휴닝카이를 공개했습니다. 먼저 티저 사진과 인트로덕션 필름 영상을 보여줬는데요. 훈훈한 비주얼을 눈길이 갑니다. 그래서 오늘은 TXT 휴닝카이의 과거 얼굴, 국적, 프로필, TXT 뜻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먼저 과거 사진부터 보실까요?



휴닝카이는 독일, 한국 혼혈 멤버라고 합니다. 첫 외국인 멤버라고 하는데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도 처음 데뷔시키는 외국인 멤버입니다. 그래서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며 국적은 아마도 한국과 독일 중에 있을 것 같습니다. 나이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휴닝카이1


=휴닝카이 과거사진=

휴닝카이2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아요. 깊은 눈매와 높은 콧대, 날렵한 턱선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사진을 보니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그룹 이름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의 의미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 간다'라고 합니다. 멋진 의미가 담긴 이름입니다.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멤버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데 지금까지 훈훈한 비주얼로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정식 데뷔 일, 멤버 수 등을 알 수는 없지만 전세계적으로 글로벌하게 관심을 받고 있네요. 나머지 멤버들이 너무 궁금합니다. 빨리 데뷔 시기가 다가와서 TXT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등 다양한 사진들을 보고 싶습니다.




=휴닝카이 졸업사진=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이후로 6년 만에 나온 신인 그룹입니다. 또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내는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라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에서는 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트위터 팔로우 수는 55만을 넘겼다고 하네요. 미국 빌보드도 '투모로우 바이투게더'를 속보로 전하며 주목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 신인 그룹인 것 같습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시혁 대표이사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어요. 소속 연예인은 이현, 방탄소년단이 있는데 특히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입니다. TXT도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첫 무대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직 신인 가수 그룹이라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본명, 나이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보가 공개되는 데로 바로 알려드릴게요. 앞으로도 예능, 음악 방송, 화보 등 활발한 활약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