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TXT 두번째 멤버 수빈을 티저 공개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상큼한 미소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과사 등 다양한 사진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TXT 수빈의 과거 얼굴, 나이, TXT 뜻, 소속사, 본명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들을 보실까요? 



아이돌 그룹 이름은 TXT - 투모로우바이투게더'라고 합니다. 신인 그룹으로 아직 멤버들이 다 공개되지 않았으며 데뷔 일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전세계에서 주목을 하고 있으며 화제가 많습니다. 벌써 해외팬들이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룹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 후배그룹으로 기대를 받았습니다. 한국에서도 관심도가 높습니다. 청량한 외모와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수빈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방시혁'이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입니다. 빅히트가 제일 처음으로 내놓은 그룹은 '글램'이라고 합니다. 걸그룹이었다고 하네요. 이후 2013년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했습니다.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은 뛰어난 댄스 실력, 노래 실력으로 초대박 히트를 쳤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인기를 받고 있는 그룹입니다. 정말 대단한 가수입니다. 


=수빈 졸업사진=



2019년 1월 14일 TXT 공식 유튜브,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서 수빈 티저 영상과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학교 배경이라고 하네요. 순수하고 훈훈한 외모로 반응이 뜨겁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직 TXT 공식 '인스타그램'은 없어 아쉽지만 빨리 '인스타'가 생겨 남친짤, 셀카 등등 다양한 사진들을 보고 싶습니다.




=최수빈 과거사진=


수빈의 본명은 최수빈으로 2000년생으로 나이 20살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직 데뷔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으며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가족, 고향 등등 프로필 정보들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알려지는 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순차적으로 멤버들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방탄소년단 이후로 6년 만에 신인그룹이 나오는 것이라고 하네요. 





'TXT 투모로우 바이투게더'라는 그룹 이름의 의미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고 합니다. 멋진 이름입니다. 미국 빌보드도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를 속보로 전하며 주목을 하고 있습니다. TXT는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이 되네요. 앞으로 예능, 음악방송, 화보 등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다리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수빈의 몸매, 과사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