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수련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김인태 아들

배우 백수련은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개성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마이웨이'에서 인생이야기를 해준다고 했습니다. 남편, 아들 모두 연기자로 연기 집안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백수련의 프로필 나이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김인태, 아들 김수현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백수련

본명 황화순, 1941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81살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김인태, 자녀 아들 김수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소속사 플라이트 엔터테인먼트로 영화 데뷔 시기는 1997년 영화 '지상만가' 이라고 하네요. 종교 불교라고 합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백수련 직업 배우로 1962년 연극 배우 활동을 먼저 했습니다. 1981년에는 드라마 '길' 로 데뷔를 했으며 1990년에는 드라마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역으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남편 김인태가 그 당시 탤런트 협회 회장이었는데 배우 처우 개선을 위해 노력한 것이 원인이 되어 백수련은 16년 동안 드라마 출연을 못했다고 합니다. 이후 2009년 영화 '김복남 살인 사건의 전말'에서 할매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악역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그래서 CF가 안 들어온다고 하네요.

 

 

백수련 남편 김인태도 연기자이며 아들 김수현도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남편 김인태의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김인태는 1936년 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라벌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이라고 하네요. 종교 불교입니다. 남편 김인태는 파킨스병으로 투병을 하다가 2018년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남편 김인태와 사별 후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죽을 때까지 못 잊을 것이라고 했네요. 아들 김수현은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에서 배우 이보영을 짝사랑하는 친일파 일본 군인 악역을 맡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백수련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아들 김수현의 얼굴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백수련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들 김수현, 남편 김인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