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정남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영화 '오케이 마담'으로 가수 '엄정화'와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모델 배정남의 과거사진, 학교, 여친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함께 일하게 된 나영석 PD는 배정남에 대해 솔직하고 꾸밈없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집 공개를 하면서 반려견 강아지 벨과 함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직업 배우 겸 모델로 어린시절 부모님 이혼으로 외할머니, 친철들 손에 자랐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생계를 위해 알바를 하고 예능 '미우새'에 나온 하숙집 차순남 할머니가 돌봐줬다고 하네요. 어머니 처럼 따랐다고 해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멋진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율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군대 정보는 과거 가정형편으로 자동차부품공장에서 철야와 야근을 하며 허리, 무릎 부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현역 4급 판정을 받고 공익근무요원을 했습니다.


본명 배정남, 1983년 3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서동이며 실제 키 175.5cm, 혈액형 A형이네요.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학력 사항은 부산공업고등학교, 부산경상대학교 중퇴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개 벨, 형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로 데뷔 시기는 2002년 모델 활동입니다.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전여친 정보도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배정남 구제옷가게위치'가 언급되어 있는데 일산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모델 '마르코'와 과거 난투극 논란이 있었습니다.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밝힌 이야기는 마르코와 싸움은 없었으며 마르코 동석 남성이 폭행을 가했다고 합니다. 폭행 당사자에게 사과를 받았다고 해요. 방송에서 친한 연예인은 배우 이성민, 변요한, 미우새 절친 누나들이 있습니다. 특히 이성민은 아버지 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배우 '류승범' 추천으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영화 출연작 보안관, 마스터, 가면무도회, 베를린, 시체가 돌아왔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드림, 심야식당 등이 있네요. 그밖에 예능 출연작 무한도전, 거기가 어딘데, 1%의 우정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