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영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영철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광고 촬영에서 유행어 '사딸라' 말 한마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차기작 드라마 '나의 나라'에도 출연하네요. 그럼 배우 김영철의 과거사진 부인 이문희 사진 결혼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크리미널 마인드, 아버지가 이상해, 가화만사성, 참 좋은 시절, 아이리스2, 공주의 남자, 아테나 전쟁의 여신, 인생은 아름다워, 위기의 남자, 야인시대, 태조 왕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기술자들, 달콤한 인생, 그놈 목소리, 마이 파더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특히 '태조 왕건'에서 궁예 역은 지금까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양 프로그램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과거 젊었을 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남자 다운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도 탄탄한 복근, 종아리 근육 등 좋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은 하지 않습니다. 배우 김영철 4딸라 짤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본명 김영철, 1953년 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경서중학교, 장훈고등학교, 인천전문대학 체육과 중퇴, 경기대학교 경영학과 중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내 이문희, 아들 2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무신이앤티로 데뷔 시기는 1973년 민예극단 입단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김영철은 배우 '이문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이문희는 1978년 미스롯데 선발대회 선으로 공채 탤런트입니다. 예능 '힐링캠프'에서 김영철 이문희 부부는 이혼 소송 사실을 밝혔습니다. 2차 공판 끝에 조정신청이 받아져서 재결합을 했다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탤런트 김영철 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딸은 없습니다. 또 '김영철 부인 김혜숙, 김영철 전부인'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CF, 연극 등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