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무가 배윤정이 tvN 에서 시작 한 예능 '아모르파티'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윤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배윤정 전남편 제롬 이혼 이유 몸매 성형전 남편 남자친구 춤 나이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무가 배윤정은 1980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며 키 165cm 라고 합니다. 서울 포이초등학교 - 대치중학교 - 동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야마앤핫칙스 대표이며 서울 종합예술학교 무용예술학부 겸임교수직을 맡고 있습니다.


배윤정



배윤정은 고등학교를 다닐 때 부터 공부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공부와는 담을 쌓았으나 음악만 나오면 몸이 흥분되고 심장이 뛰는게 좋아 춤을 배웠다고 합니다. 백댄서로 진로를 정하기 전에는 직접 아르바이트를 하며 그 돈으로 춤을 배웠다고 하네요. 이 후 락카페를 전전하다 우연히 만난 댄스팀의 제안에 고 1때 부터 댄스팀 연습실을 다녔다고 합니다. 학교도 몰래 빠져가며 연습실을 다녔는데 당시 집에서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댄스팀에서 8년을 버티며 춤을 배웠고 백댄서로 활동을 시작 했다고 하네요. 이후 핫칙스 라는 안무 팀을 결성해서 활동을 하다가 남성 전문 안무 팀인 야마와 합쳐 야마 앤 핫칙스라는 이름의 안무팀을 결성, 현재는 공동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09 년까지 꽤 힘든 시기를 보냈고 일이 잘 안 풀려 연습실도 접을려고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꾸준히 안무를 제공했던 카라 부터 반응이 오다 2009년 미스터 안무가 히트를 치며 그 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티아라 Bo peep Bo Peep 등 안무가 대 히트를 치며 입소문이 났고 그 뒤부터는 탄탄 대로를 걸으며 대형 안무 팀을 운영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최근은 직접 트레이너로 출연한 프로듀스 101에서 안무 선생님으로 출연하며 방송에서도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쌘 언니 느낌으로 각종 예능에서도 많은 출연을 하고 있는 배윤정입니다. 





배윤정의 과거 사진을 보면 성형 여부에 대해서는 큰 변화가 없어 보이네요. 화장의 차이 정도로 조금 순해 보이는 차이만 보이며 2014년 래퍼 제롬과 오랜 연애 끝에 결혼 하였으나 2016년 이혼을 하며 현재는 솔로로 있다고 합니다. 




배윤정은 말이 독하기로 유명한데 댄서 시절 습관이 밴 결과라고 하네요. 남자 댄서들 사이에서 살아남다 보니 기합도 똑같이 받게 되었고 그러면서 언행 역시 거칠어졌다고 합니다. 방송 출연 이후로는 주의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최근에는 tnN '아모르파티' 에 출연하는데 홀로 키워낸 자랑스러운 홀어머니 홀 아버지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배윤정 항상 응원합니다.^^ 아울러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