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유람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근황

배유람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박진언'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유람은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점점 다작 배우로 성장을 하고 있죠. 어떤 배역을 맡아도 잘 어울리는 배우 배유람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종교 학력 결혼 인스타그램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배유람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6년 8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고 175cm, 몸무게 66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영화과 졸업이며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 입니다.

 

배유람은 과거 고등학교 1학년 말에 사춘기를 겪다가, 같은 반의 복학생 형이 다니던 연기확원에 견학갔다가 연기에 입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건국대학교 05학번 2기로 입학하였고 대학 졸업을 앞두고 독립영화에 출연을 하기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배유람은 선배드이 거의 없어 끌어줄 사람도 없었고 일단은 부딪히자는 생각으로 독립영화부터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23살이 되던 2009년 독립영화 '구경'으로 영화계에 발을 내딛게 되었으며 2011년 독립영화 '북촌방향'에 출연하며 정식으로 영화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배유람은 그 이후 2013년 영화 '끝까지 간다', '18 : 우리들의 성장 느와르' ,'마녀', '초아일기'와 '소셜포비아'까지 영화계에서 배우로 경력을 쌓았습니다. 비중이 작은 단역도 가리지 않고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걸었고 독립영화와 영화에서 조금씩 활동을 이어가던 중 독립영화계 스타인 윤성호 감독이 KBS 드라마 '프로듀사' 오디션을 제안하며 드라마와 인연을 맺은 뒤 드라마 '오 나의 여신님', '처용2'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며 감초 배우로 성장하게 되었죠.

 

배유람은 개인적으로 배우 안재홍과 아주 친하다고 하며 존경하는 인물로는 배우 송강호를 꼽기도 하였어요. 배유람은 극 안에서도 입체적인 변화도 많고 선이 되었든 악에서 신이 되든 입체적이고 다양한 느낌을 주는 인물을 맡아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제는 데뷔한지 오랜 시간이 흐른 배우이지만 아직도 신인의 자세로 연기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성장하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