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이한솔'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지원은 최근 끝난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과 영화 '히트맨'에서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이지원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교 부모님 영화 드라마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지원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2006년 8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16살입니다. 고향으로는 경상남도 김해시 출생이고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 외동딸이라고 하며 2014년 영화 '안녕투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지원은 2014년 개봉된 영화 '안녕투이'에서 조연 '현정'역으로 장편영화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주여성의 슬픈 삶을 그린 영화에서 이지원은 신비한 소녀 '현정' 역을 맡아 영화 초반부터 궁금증을 유발했죠. 다음 해인 2015년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에서 주연인 '채랑'역을 맡아 열연하였는데 이 영화의 감독은 이지원에게 판을 깔아주고 '너 마음대로 연기해봐'라고 하면 되었다 라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 느껴지는데 이후 영화 '오장군의 발톱'에서 '연이'역으로 특별출연하기도 하였어요.

 

이지원은 2015년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탁예진'의 초등학생 시절을 연기하였으며 2016년에는 영화 '희생부활자'에서 조연 '은지'역을 연기하였어요. 2018년에는 영화 '1급 기밀'에서 '시원'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18년에는 영화 '오목소녀'에서 '영남'역으로 출연했고 그 해 공부와 연기를 병행해서 잘해야만 하는 학생이자 배우로서의 고민을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2018년 하반기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는 언니 못지않게 머리는 좋지만 엄친딸인 언니에 늘 비교당하는, 그리고 집에서 철저히 외면당하는 여동생 '강예빈'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이지원은 당시 이 드라마의 성공으로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는데 이지원이라는 배우를 모르던 시청자들에게 웬 어린애가 저렇게 연기를 잘 하냐며 놀라기도 하였다고 하죠. 'SKY 캐슬'의 치솟는 인기 덕에 배우 본인이 뜨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에 나오는 많은 아역 배우들 중 가장 막내였는데 설정상 동갑인 우수한 역의 이유진과는 2살 차이이며 자매 사이인 김혜윤과 김보라와는 3살 차이 설정과는 달리 실제로 10살, 11살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작품을 찍을 때는 초등학생이었으며 끝난 후엔 중학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이지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