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민호는 새롭게 시작할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에 '이곤'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3년만에 오랜만에 작품으로 이민호를 만날수 있게 되서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이민호의 과거와 고향 학력 전여자친구 박민영 수지 나이 인스타 몸매 성형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민호

 

이민호는 1987년 6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출생이며 이민호 키 187cm 몸무게 73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당곡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 국민대학교 대학원 석사이며 가족 집안은 부모님과 친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이민호는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 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MYM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이민호는 2009년 방송된 드라마 '꽃보다 남자' 한국판 드라마에서 F4 중 구준표를 맡아 일약 스타덤에 올랐는데 사실은 아역 배우부터 올라온 배우라고 합니다. 박보영과 함께한 EBS 청소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 문채원과 함께 출연한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 박민영과 함께 나온 드라마 '아이 엠 샘' 등에 드라마 주조연으로 등장하기도 하였으며 '사랑찬가' 나 '논스톱' ,'반올림' 같은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민호 인스타 보러가기

 

 

이민호는 그 이후도 단막극 '나도 잘 모르지만' 에서 주연을 맡거나 영화로는 '울학교 이티' 와 '강철중 : 공공의 적 1-1' 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KBS 꽃보다 남자 한국판에서 주인공 '구준표' 역할로 뽑히며 특유의 소라빵 머리와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시청률 대박을 치게 되고 '꽃보다 남자' 신드롬을 일으키며 일약 떠오르는 청춘스타 대열에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민호 유튜브 보러가기

 

 

드라마 '시티헌터' 에 출연을 하며 한류배우 대열에 오르게 되는데 이 작품으로 이민호는 중국에서 거의 신드롬급으로 인기를 끌었고 필리핀에서는 이민호 이름만 대면 다 아는 어마어마한 스타라고 하는군요. 필리핀에 팬미팅을 하면 비욘세나 머라이어 캐리 보다 더 많은 인원이 몰려들 정도라고 하며 이 인기로 드라마 수출 계약까지도 쉽게 따내는 엄청난 한류배우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민호는 2017년 5월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하였습니다. 강남구청으로 출근한 뒤 구청 산하의 복지시설에 발령을 받았으며 2019년 4월 25일 소집 해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번 드라마는 이민호가 군대를 제대한 이후 첫번째 작품인데 작품을 고르는 선구안이 좋은 이민호의 이번 선택 역시 기대해 보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수지 과거 리즈 성형 전남친 이동욱 이민호 결별 실물 런던 담배 나이 키 인스타

배우 수지는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서달미 역을 맡으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인기 배우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김해숙, 서이숙 등과 호흡을 맞췄으며 남주혁과 달달 케미가 기대되

lucky04.tistory.com

 

최예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오빠 앨범 남친 인스타 키

최예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오빠 남친 인스타 키 최예나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거기다 최근 솔로로 미니 1집 앨범을 발표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