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주호 프로필 아내 아들 딸

박주호 축구 선수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슈돌에서는 셋째 막내 아들 진우의 최근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울산 현대의 박주호와 사랑스러운 자녀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박주호 프로필을 살펴봤네요. 1987년 1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키 176cm, 몸무게는 73kg 이라고 합니다. 2008년 일본 J2 리그의 미토홀리호크에 프로 입단 하였습니다. 연봉은 울산 현대에서 비공개이며 학력 사항은 광운전자공업고등학교, 숭실대학교라고 하네요. 2014년 아시안 게임 금메달로 군대 정보는 병역특례입니다.

 

 

아내 안나 박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안나 박은 아르헨티나 출생이며 스위스 국적을 가지고 있어요. 스페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영어, 한국어 등 6개 국어를 쓸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안나 어머니 직업은 의사이며 안나 박은 과거 통역원일을 했다고 합니다.

 

 

첫째 아들 박건후, 박나은 프로필! 본명 박건호, 국적 한국 스위스 복수국적, 2017년생으로 나이 3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스위스 바젤이며 가족 관계는 엄마 안나 박, 아빠 박주호, 누나 박나은이 있습니다. 친누나 나은이도 스위스 한국 복수국적이며 2015년생으로 나이 5살입니다.

 

 

지난 1월 셋째 아들 진우 출산을 위해 잠시 휴식을 취했습니다. 셋째 아들 진우도 너무 귀엽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인 안나 박 '인스타그램'에서 나은이와 건후, 진우의 귀여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박주호 자녀 아들 건후, 진우, 딸 나은이, 아내 안나 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