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솔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집 공개를 하면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솔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2002년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오채린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2003년에는 드라마 '올인'에서 서진희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0년에는 드라마 '거상 김만덕'에서 오문선 역을 맡았으며 극중 배우 '한재석'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고 2013년 4월 2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자녀는 엄마, 아빠를 닮은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박솔미, 1978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북도 이리시이며 키 17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편 한재석, 자녀 첫째 딸 한서율, 둘째 딸 한서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명덕여자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이엘라이즈로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솔미 한재석 부부는 족발 때문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결혼 전 결혼 날짜를 잡고 복잡한 마음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남편 한재석에게 헤어지자고 했다고 합니다. 이후 족발 때문에 다시 만나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한재석 집안을 알아봤는데요. 한재석 아버지 한승준은 전 기아자동차 부회장 출신이며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솔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과거 몸무게 76kg까지 나간 적이 있는데 다이어트 후 날씬한 몸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임신, 출산 후에도 꾸준히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탤런트 겸 영화배우 박솔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