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건형의 최근 근황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굴캐슬'에 아내 이채림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내 이채림의 아름다운 비주얼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건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건형, 1977년 1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1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아내 이채림, 자녀 아들 박이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화계초등학교, 창북중학교, 중앙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이며 취미 독서, 연주라고 합니다. 소속사 지킴엔터테인먼트로 2001년 뮤지컬 '더 플레이'로 데뷔를 했습니다.

 

 

영화배우, 탤런트, 뮤지컬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학교 때 교과과정 이수를 위해 뮤지컬 '가스펠'에 출연하면서 뮤지컬 매력에 빠졌고 군대 제대 후 대형 뮤지컬 크루로 일했다고 하네요. 이후 2001년 뮤지컬 '더 플레이 '조연 겸 언더스터티로 데뷔를 했습니다. 2002년 뮤지컬 '토요일 밤의 열기' 주인공 토니 역을 맡게 되면서 몸무게 15kg를 감량했고 열정과 뛰어난 실력으로 뮤지컬계의 신예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의 부인 이채림과 2014년 10월 20일 결혼식을 올렸고 나이차이 11살 차이라고 합니다. 부인 이채림은 그 당시 평범한 직장인인데 연예인 뺨치는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으며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과거 졸업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꾸준한 자기 관리로 멋진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과 멋진 셀카 사진, 사랑스러운 아들 박이준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아들 박이준과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출연하였고 귀여운 모습을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박건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