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프로필 과사 여친 동생 실물 재산 엄마

1. 배우 박서준 프로필
2. 박서준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박서준 과거얼굴과 힘든 가정사, 집안
4. 박서준 열애설 정보와 실제 성격
5. 박서준 인스타그램

 

배우 박서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서준의 작품활동, 인성, 부모, 최근영상, 수입,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서준 프로필

본명 - 박용규, 국적 - 한국

 

나이 - 1988년 12월 16일 35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85cm, 몸무게 - 69kg, 혈액형 - AB형

 

학력 - 송내초등학교, 임학중학교, 인천안남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

 

종교 - 무종교, MBTI - INFP

 

군대 - 법무부 교정시설경비교도대 청주교도소 전역

 

소속사 - 어썸이엔티

 

데뷔 - 2011년 뮤직비디오 방용국 I Remember

 

박서준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사연 - 어린 시절부터 야구선수를 꿈꿨지만 체격이 더 좋은 친동생도 야구선수를 꿈꿨고 동생이 더 운동에 적합하다고 생각한 아빠 반대로 박서준은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기력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이후 우연히 코스프레 퍼포먼스 무대에 참가하게 되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 당시 박서준은 내성적인 성격이었고 또 한 번 부모님이 반대하였다고 하네요. 허락받고 싶어 40명 중 36등을 하던 성적을 5등까지 끌어올리며 연기 공부를 계속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2년 반 동안 학교 자율학습 시간 대신 서울에 있는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새벽 3시까지 공부를 하여 서울예대 연기과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
tvn 현장토크쇼 택시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박서준 과거얼굴과 힘든 가정사, 집안

리즈 시절 - 박서준의 과거 데뷔 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눈이 콤플렉스였던 박서준은 데뷔 초부터 눈 지적을 받았고 성형 권유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버티다 보니 할리우드 진출(마블 스튜디오)에 진출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정사 - 박서준은 어린 시절부터 부유한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버지 사업 실패로 인해 10평 남짓한 좁은 집으로 이사를 갔고 그때 경험이 삶의 원동력이 되었다고 하네요. 박서준은 삼 형제 중 장남으로 8살 차이가 나는 친동생이 둘이 있다고 합니다. 동생들이 형 박서준보다 키가 크다고 하네요.

 

300x250

박서준 열애설 정보와 실제 성격

결혼 - 미혼

열애설 - 지금까지 배우 박민영, 박진희, 가수 수스,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배우 박진희, 박민영과는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가수 수스 모델 로렌 사이와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인상이 좋고 모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편안한 사람

 

실제 성격 - 평소 말을 잘 놓지 못한다고 합니다. 조금 더 존칭도 쓰고 존중을 해야 실수를 안 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든다고 하네요. 그리고 누군가를 대할 때 기본적으로 솔직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서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서준 인스타 바로가기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정유미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고향 학력 성형 몸매 인스타 남자친구 결혼 키

정유미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윤스테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유미는 최근 예능 '여름방학'과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그리고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원더랜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