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바비킴이 SEB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들려주었습니다. 얼마전 '복면가왕' 에 '체게바라'로 4년 만에 무대로 화제가 되었죠.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바비킴의 과거사진, 사건, 학교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한국계 미국인 가수이며 어린시절 트럼펫 연주가 아버지를 따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로 이민을 갔습니다. 20살에 한국으로 와서 영어 강사를 일을 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습니다. 1994년 레게 밴드 '닥터레게'로 데뷔를 했네요. 2004년에는 솔로 가수로 노래 '고래의 꿈'을 발표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예능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로 시선을 사로 잡았네요. 히트곡 노래 사랑그놈, 친구여 소나무, 마마, 일 년을 하루같이, 오직 그대만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외모를 돋보였네요. 지금도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과거 가수 '박정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박정현이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바비킴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연관검색어에 '바비킴 부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당연히 사실이 아니에요.





예명 바비킴, 본명 김도균, 국적 미국, 1973년 1월 1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이며 키 176cm, 몸무게 66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김영근,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없으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그룹 부가킹즈 소속사 오스카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1994년 닥터레게 1집 앨범이에요. 군대 정보는 국적 미국으로 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었으나 한국에서 오래 살아 영어 실력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2015년 1월 9월 기내 비행기 난동 사건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인천에서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비행기를 타려고 했는데 이코노미에서 비즈니스 자석 업그레이드를 요청했지만 현장에서 제대로 처리가 되지 않아 사건이 생겨 방송을 못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앨범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