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구자성은 새롭게 시작하는 'iHQ' 드라마 '스폰서'에서 '현승훈'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구자성은 모델로 데뷔해 잘생긴 외모와 몸매를 바탕으로 꾸준한 배우 활동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구자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근육 몸매 고향 학력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자성 직업 모델 겸 배우로 경력 사항은 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GQ, 로피시엘옴므 모델 활동이 있습니다. 2018년 드라마 '미스티'에서 곽기석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로 패션업계에서 주목을 받던 모델이라고 합니다. 신인 배우지만 앞으로 정말 기대가 되네요. 연관검색어에 '구자성 시크릿'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정보가 없습니다.

 

 

 

과거 모델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잘생긴 이목구비와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남친짤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에요.

 

 

 

본명 구자성, 국적 한국, 1992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키 188cm이며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이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5년 패션 모델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혈액형, 몸무게,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나인룸, 사자, 더블루씨, 미스티 등이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가 있습니다. 만화 주인공같은 외모로 이제부터는 화보,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