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최현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모델 최현준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인 모델로 명품 브랜드 런웨이에 올라 화제가 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최현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개월차 신인 모델로 2021년 7월 15일 명품 브랜드 '생로랑 2022 봄 여름 멘스 컬렉션'에서 한국 남자 모델 최초로 무대에 등장했다고 합니다. '생로랑 멘스컬렉션' 무대에 오르면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전율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남자 모델 중에는 최초라서 더욱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한국 여자 모델 중에서는 모델 최소라, 신현지 등이 생로랑 런웨이에 섰다고 합니다.

 

최현준 프로필 정보 본명 최현준, 국적 한국, 1999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소속사 고스트에이전시로 경력은 2021년 2022 Saint Laurent Mensweaar Collection 모델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카이스트 공대이며 키 184cm,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카이스트 대학교 4학년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 패션 센스가 좋은 같은 반 친구를 보면서 모델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보수적인 집안 분위기로 부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1년 전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22 봄여름 멘스 컬렉션 데뷔 전에는 룩북 촬영 등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최현준의 목표는 기성복보다 오트 쿠튀르 무대, 예술적인 무대에 많이 오르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2 봄여름 멘스 컬렉션 무대에 설 기회가 생긴 것은 운이 좋았다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훈훈한 얼굴, 스키니한 몸매를 가졌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멋진 화보, 훈훈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화보에서는 신비로운 동양미, 중성적인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모델 최현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송해나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과거 결혼 전남친 패션 학력 고향 도수코 인스타 키

예능 프로그램 '도레미마켓'에 송경아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도 배틀트립'에서 모델 '송경아'와 함께 여행을 간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이 정말 친한 것 같습니다. 그럼 송해나의 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