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연애의 맛 시즌2'에서 배우 오창석이 소개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소개팅녀는 모델 이채은입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이채은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델 이채은은 올해 실제 나이 25살입니다. 과거 사진을 찾아보려 했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성형 수술은 제가 보기에는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움짤, 화보 사진도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밝고 매력적인 성격으로 배우 오창석의 마음을 잡았습니다.당연히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는 없겠죠.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인스타 사진을 보니 가수 '헤이즈'와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이 가는데요. 연예인들과 친분도 있을 수도 있겠네요.



다양한 패션 쇼핑몰 피팅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예능 '연애의 맛'에서 오창석 이채은 두 사람은 첫눈에 마름이 들어 북악산 드라이브도 했네요. 훈남훈녀로 정말 잘 어울리네요. 오창석 이채은 나이차이 13살 차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달달한 커플이 될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연애의 맛 시즌1'에서는 배우 이필모 서수연이 결혼식을 했습니다. 이번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이채은 오창석 커플로 이루어 질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지금까지는 두 사람 다 호감이 있으며 즐거운 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유치원 선생님으로 일했다고 하며 지금은 프리댄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뺨치는 외모로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벌써부터 레드벨벳 아이린 닮은꼴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긴머리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는데요.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도 좋습니다. 아직 신인 모델로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어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럼 오늘은 모델 이채은의 과사, 학교,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