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보미는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금니나 역을 맡았네요. 그럼 탤런트 김보미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여러가지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여부는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비공계 계정입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이도영' 개그맨 '오인택'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어렸을때 발레를 배워 발레리나가 꿈이 었다고 하네요. 발레 전공을 했으나 2008년 케이블 채널 '스타 복제 프로젝트 2%'에 출연하여 우승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바람의 화원'에서 몸종 막년이 역을 맡았는데 귀여운 눈웃음이 '개죽이'를 닮아 주목을 받았네요. 이후 영화 '써니'에서 사랑스러운 소녀 복희 역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1987년 5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학력 사항은 세종대학교 무용과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SBS 드라마 '바람의 화원'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 은주의 방, 데릴남편 오작두, 맨투맨, 동네의 영웅, 어셈블리, 냄새를 보는 소녀, 마이 시크릿 호텔, 닥터 이방인, 별에서 온 그대, 빠스껫볼, 구가의 서, 주군의 태양, 내 딸 꽃님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브라우니, 백프로, 나의 PS파트너 등이 있네요. 영화배우 김보미의 남친, 과사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