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돌 걸그룹 나인뮤지스 라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나는 나인뮤지스 출신 탈퇴 멤버로 현재 클럽 DJ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라나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정보는 DJ 겸 전 가수로 나인뮤지스 원년멤버였다고 합니다. 데뷔 전에는 200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모델 출신답게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2011년 나인뮤지스 탈퇴 후 2014년 EDM DJ 활동만 하고 있어요. 예명 '라나'입니다. 


나인뮤지스 라나


밑에 슈퍼모델 당시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청순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맥심 화보, 플레이보이 플레이메이트 화보, 움짤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라나의 본명은 김라나로, 1983년 6월 2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키 173cm,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예일디자인 고등학교, 한성대학교 의상디자인과, 한성대학교 대학원 의상디자인학이네요. 소속사 DCTOM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제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입니다. 고향, 가족 부모님,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예능 출연작 요 걸스 다이어리 시즌2,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E 뉴스 코리아, 도전 1000곡, 야한수다, 가요대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패션쇼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페스티벌 공연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라나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국내, 아시아 전역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무결점 늘씬한 몸매가 정말 돋보입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DJ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DJ 라나의 과사, 남친, 학교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한번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