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박재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박재정은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와 '삼앙타임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콘서트도 했었네요. 그럼 가수 박재정의 과거사진, 여친, 집안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슈퍼스타케이5' 최연소 우승자입니다. 어린시절 소년소녀 합창단 활동을 했으며 고등학교 시절 미국 플로리다로 이민을 갔습니다. 1년 4개월을 살았으며 '슈퍼스타K5' 뉴욕예선 참가로 한국으로 왔습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6년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준우승을 했으며 예능 '불후의 명곡'에서도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윤종신'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또 축구 덕후로 K리그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본명 박재정, 국적 한국, 1995년 1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동생 모습이 박재정과 많이 닮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우촌 초등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중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입니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스틱89로 데뷔 시기는 2013년 싱글 앨범 '첫 눈에'이에요. 종교 천주교입니다. 군대는 아직 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또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홍수현'이라고 했습니다. 박재정은 엔시티 '마크'의 팬이라고 합니다. 같이 가사 작사 작업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슈스케 출신 정준영, 로이킴, 에디킴, 씨엔블루 이종현 등과 절친 친한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예능 '짠내투어'에서도 정준영과 친분을 보여줬습니다. 또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에디킴'이 말하기를 빅뱅 '승리'가 박재정에게 옷차림 잔소리를 했다며 웃음을 줬습니다.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집안 설명을 했습니다. 할아버지가 유명한 아이스크림 회사 오너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건 맞으나 오랜 전 이야기라고 합니다. 또 '라스'에서 국어 실력으로 화제였습니다. 노래 일생을, 세월이 가면, 황혼의 블루스, 여권, 시력, 4년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