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송이 MBC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송은 남편 강원래와 아들과 함께 세 식구의 일상생활이 나온다고 합니다. 김송에 대해 알아볼게요.



 과거 강원래와 오랜 인연이 있는 관계였습니다. 김송과 강원래는 과거 겨우 중학교 3학년 미성년자 시절 나이트클럽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원래는 당시 고3 이였는데 김송은 중3이였고 어머니와 함께 왔다고 합니다. 김송을 처음 봤을 때 외국인인 줄 알았다고 하네요. 마치 할리베리 같은 외모에 감히 말을 걸기도 힘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송은 혼혈이 아니며 까만 피부에 서구적인 외모 때문에 혼혈로 오해 받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강원래와 김송 나이차이는 3살이 나나 봅니다.



 강원래는 꾸준히 바람을 피웠다고 하네요. 그사이 김송은 많은 속 앓이를 하고 아픔을 겪었다고 하는군요. 강원래는 이런저런 사건사고를 일으켰다가 결국 김송에게 프로포즈를 하였습니다. 이 사실은 스포츠신문 1면에 결혼설 기사도 났는데 강원래는 결혼을 부인했고 연락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당시도 클론은 최고 전성기 시절이었는데 뜬금없이 프로포즈를 하며 같이 살자고 하였고 결혼 전 동거부터 시작 했다고 하네요.



 1972년 1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김송 직업은 가수이며 국적은 한국입니다. 혼혈로 보이지만 혼혈은 아니라고 하네요.  1996년 콜라 1집 앨범 '모기야' 로 데뷔 하였습니다. 1997년 콜라 2집 '첫사랑' 으로 가수 활동은 끝이 나기도 하였습니다. 가족으로 남편 강원래와 아들 강선이 있으며 종교는 없습니다. 그 외에 김송의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없습니다.





동거 3개월만에 강원래는 오토바이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고 하반신 마비가 되었고 정신적으로 무너질 뻔 했지만 재활에 성공했고 강원래가 반신불수가 되었음에도 김송은 강원래를 버리지 않고 그의 옆에서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2001년 8월 혼인신고를 했고, 2003년 10월 12일 결혼식을 했습니다.






김송과 강원래 부부는 시험관 아이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고 7번 실패하고 8번 째 만에 임신에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김송 강원래의 아들 강 선이 태어나기도 하였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오늘은 김송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