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혜연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강혜연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청량한 음색과 가창력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강혜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EXID, 베스티 출신으로 걸그룹 출신답게 상큼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5년 베스티 탈퇴 후 2018년 10월 31일 트로트 가수로 재 데뷔했다고 합니다. 걸그룹 시절에도 지금도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으며 알고보니 2007년에는 제9회 부평 청소년 가요제 금상 수상을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강혜연, 1990년 1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박문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J&J EMG로 2013년 베스티 디지털 싱글 앨범 '두근두근'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롤모델은 트로트 가수 김연자, 주현미, 장윤정으로 트로트 가수 김연자, 주현미, 장윤정 등이 인정하는 트로트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번에 '미스트롯2'에서 롤모델 트로트 선배님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을 지 궁금하네요. 앞으로 자신의 이름은 건 디너쇼를 하는 게 꿈이라고 하는데 기대가 되는 가수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얼굴이 정말 작은데 '박소현'만큼 작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그럼 트로트 가수 강혜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