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성태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자녀 학력 키

공신 강성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돈 관리 고민을 하며 최초로 일상 공개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공신 강성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강성태, 1983년 2월 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4cm, 혈액형 B형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신정 초등학교, 백석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기계항공공학부이네요. 가족 사항은 남동생 강성영, 아내, 자녀 딸 1명이 있으며 군대 해병대 통신병으로 다녀왔습니다. 소속 공신 닷컴입니다.

 

 

 

강의를 할 때 오른쪽 어깨에 빨간 해병대 명찰을 달고 나온다고 합니다. 해병대 출신이기도 하네요. 그리고 아이돌 걸그룹 러블리즈 오랜 팬으로 이번 예능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 출연 이유도 러블리즈 미주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강성태는 평소 간직하고 있는 러블리즈 굿즈를 챙겨와 찐 팬임을 인증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군인 시절 모습을 남자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지금의 부인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1명있습니다. 아내 분은 서울대 동문 출신으로 장인어른은 카이스트 출신이라고 하네요.

 

 

2006년 교육봉사 동아리 '공신'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공부의 제왕'에서 출연했으며 드라마 '공부의 신' 자문으로 참여했네요. 이후 이름을 알렸으며 공익 광고 활동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아프리카TV 채널 '공신 강성태의 방송국'과 유튜브 채널 '공부의 신 강성태'에서 BJ, 유튜버로서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그럼 공신 강성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