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정수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가족 근황

가수 김정수는 TV 조선 '인생다큐 -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정수는 최근 위암 3기로 위를 90%나 절제를 한 적이 있었죠. 오늘은 가수 김정수의 프로필 과거와 부인(아내) 암투병 딸 나이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수

가수 김정수는 1949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7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70cm 체중 74kg 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체중은 더욱 줄어 들었을 수 있습니다. 김정수 최종학력으로는 성남고등학교 졸업이며 1967년 '미키스' 베이스 기타 연주자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정수는 서울 영등포에서 태어났으나 어렸을 때는 잠시 부산에서 자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서울 당중초등학교 - 성남중학교 - 성남고등학교를 졸업하였는데 성남고 시절에는 야구부에서 1번 타자로 나오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김정수는 1967년 '미키스' 베이스 기타 주자로 데뷔 한 뒤 활동을 이어가다 1985년에 솔로 가수로 전향하였습니다.

 

 

김정수는 항상 중절모를 쓰고 다녔는데 그 이유는 헝클어진 머리카락 때문이라고 하는데 곱슬 머리가 심했던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김정수는 2012년 암투병을 고백을 하기도 하였죠. 당시 위암 3기말 진단을 받았습니다. 원래 방광에 혹이 있어서 제거했는데 알고 보니 위암 3기말 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위 90%를 절제하였는데 다행이 암이 아래쪽에 생겼고 윗 부분은 남겨둬서 위가 다시 자랄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몸무게 15kg 정도 빠졌다고 하는군요.

 

 

김정수는 가족으로 부인(아내) 와 아들 그리고 딸이 있다고 하는데 암 진단을 받을 당시 아들은 한국에서 함께 있고 아내와 딸은 미국에서 살고 있었는데 수술 당시에는 아내가 오지는 못했지만 수술을 한 뒤 아내가 한국으로 와서 간병을 해주었다고 하네요. 젊었을 때랑 많이 달라진 모습의 가수 김정수,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활동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