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셀라


미셸라

 

나이 - 1988년 만 30살

신인 배우 미셸 라는 한국계 미국인 배우이며 영화 서치에서 한국계 미국인 가정 속 감수성 풍부한 16살 소녀 마고 역을 맡았어요. 미셸 라는 과거 데뷔전 LA하수도국 수질오염 방지 연구실에서 연구원으로 근무를 했다고 하네요.

 

 

어린시절 과학 분야에서 재능을 보여 대학교도 생화학을 전공했다고 해요. 19살 망막색소변성증이라는 희귀병을 진단을 받았는데 화학 약품을 다루는 연구실에서 활동하는 것은 눈에 치명적이라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시각장애로 인해 느끼는 감정들을 다른 이들과 나누고 싶다고 생각하며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하였으며 미드 맘 시즌 3, 넷플릭스 길모어 걸스 - 한 해의 스케치에 나왔다고 해요.

 

 

영화 서치는 부재중 전화 3통만을 남기고 사라진 딸 그녀의 SNS에 남겨진 흔적을 통해 행방을 찾기 시작한 아빠가 발견한 뜻밖의 진실을 그린 추적 스릴러하고 해요.

 

 

입소문을 타고 흥행을 하고 있으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호평이 많아요. 미셸라가 맡은 마고 역은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집에서 과제를 하다가 늦는다는 아빠의 영상통화를 마지막으로 행방을 감춘 인물이라고 해요.

 

 

미셸 라는 안정적인 연기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하네요. 청소년 시기에 느끼는 감정 연기들은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다고 해요. 뛰어난 연기가 넘 궁금하네요.

 

 

서치는 일상에서 친숙한 디지털을 소재로 실험적인 연출 기법을 보여준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영화이며 연기파 배우 존조가 출연하면서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어요.

 

 

매력적인 눈매와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상큼하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미국 드라마나 영화에서 더욱 자주 보고 싶네요. 현재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어요.

 

 

영화 서치에서 실종된 딸 마고 역을 완벽하게 연기한 신예 배우 미셸 라! 앞으로 행보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매력적인 마스크와 뛰어난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