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민경

 

강민경은 1990년 8월 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7살이며 경기도 파주시 출생이에요.

별자리는 사자자리이며 띠는 말띠이에요.

키는 167cm이며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O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2남 1녀 중 둘째이에요.

학교는 냉천초등학교. 저동중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이에요.

소속사는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다비치이에요.

포지션은 비주얼담당, 리드보컬이에요.

가수 강민경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여성보컬듀오 그룹 다비치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비주얼담당과 리드

보컬이에요. 비주얼과 가창력을 모두 갖춘 완벽한 강민경이에요.

얼굴, 몸매, 노래실력까지 완벽하며 2008년에 데뷔했어요.

데뷔전에는 인터넷 얼짱으로 알려져 팬카페도 있었다고 하네요.

 

 

과거 모습인데 정말 이쁘고 사랑스러웠어요. 지금보다는 살짝 앳된 모습이며

지금하고 완전 비슷해요. 깨끗하고 잡티없는 무결점피부가 돋보이네요.

하얀피부도 청순한 이미지를 더욱 어울리게 만들어요.

 

 

연기활동도 한적이 있어요. 출연한 드라마는 웃어요 엄마, 뱀파이어 아이돌,

해운대 연인들, 최고의 여인이 있어요.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은

강심장, 스타골든벨, 비타민, 개그콘서트, 비틀즈코드, 1대 100, 히든싱어,

슈퍼스타K6, 라디오스타, 1박2일 불후의 명곡 등등이 있어요.

 

 

광고 모델로도 활동을 많이 했어요. 데뷔전에는 리트머스의 전속모델 이었으며

DHC 화장품, 미에로화이바, 나이키, 질레트, 게스, 에오스, 클래시 오브 로드,

오라민C, 블랙박스 프로비아 등등이 있어요.

꾸준하게 많은 활동을 했어요. 다방면에 재주가 많아요. ㅎ

 

 

예능 불후의 명곡에서 좋은 무대를 보여줬으며 가창력을 보여줄수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김광석의 노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부르며

우승을 했어요. 우승할만한 무대를 보여줬어요. 다른 노래에서는 댄스를

보여주며 색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를 가져고 있어요. 그래서 비율이 좋으며 옷핏이 좋아요.

평소 사복패션이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옷입는 센스가 좋아 인스타에서

패션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패션 스타일은 편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이에요.

따라 입고 싶은 스타일로 정말 세련되고 이뻐요. ㅎ


 

 

길고 큰눈을 가졌으며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에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골반과 허리라인이 정말 이뻐요.

청바지를 입었을 때 청바지 핏이 정말 이뻐요.

 

 

가창력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특유의 음색과 감정표현력이 뛰어나요.

같은 그룹 멤버인 이해리와 같이 듀엣을 했을 때 더욱 빛이 나네요.

강민경의 별명은 꼬부기이며 꺽뿡이, 뿡꺽이 등이 있어요. 그리고 장나끼가

많아서 잔망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ㅎ

 

 

얼짱 출신답게 셀카를 잘 찍으며 셀카를 많이 찍어요. 얼짱 시절부터 수많은

사진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이쁜 골반라인을 가지고

있어요. 늘씬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로 여성스러운 몸매를 가졌어요,

하얀피부가 강점이며 화장은 가볍게하면 더 이쁜 얼굴이에요.

실물이 이쁜 연예인으로 언급이 많이 되네요.

 

 

성격은 상당히 장난끼가 많으며 개구장이이에요. 무표정일때는 얼음미녀 같으며

의젓하고 기품이 있어보여요. 활발한 모습도 많아 매력적인 성격이에요.

멤버 이해리와 사이가 좋으며 이해를 나의 뮤즈라고 찬양하며 이해리의

뛰어난 가창력을 존경하는 것 같아요. 오래된 그룹으로 보기가 좋아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패션을 주목으로 받았으며

뛰어난 가창력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비치 강민경!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