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나

 

보나

 

보나의 본명은 김지연이며 1995년 8월 1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2살이에요.

 대구광역시 달서구 출생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이에요.

별자리는 사자자리이며 띠는 돼지띠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키는 163cm이며 몸무게는 42kg이에요.

학교는 대구남송초등학교, 송현여자중학교,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족여자고등학교이에요.

소속사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이에요.

별명은 뽀, 뽀랑둥, 보토, 보나토끼, 뽀우나 등이 있어요.

우주소녀 보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서브보컬, 리드댄서이에요.

 우주소녀의 매력소녀로 새침해 보이는 외모가 사랑스러워요.

대구 사투리로 귀여운 모습도 많이 보여주네요. 무대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사람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이 많은 소녀이에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이랑 완전 똑같아요. 지금이나 과거나 넘넘이뿌고

 사랑스러워요 ㅎ 대단한 비주얼이에요. 무표정일 때는 시크하고 도도한 느낌으로

차도녀이지만 웃을 때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미소를 가져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동안미녀로 팀에서 언니라인인데 동생라인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아요.

 우주소녀에서 비주얼 멤버로 연기자 얼굴이라는 반응이 많아요.

몸매는 완전 스키니하며 허리가 매우 가늘어요.

 몸이 전체적으로 가늘어 손발도 매우 작아요. 발사이즈가 220mm이라고 하네요.

 

 

롤모델은 씨스타의 멤버들이라고 해요.

 노래는 안정적으로 노래를 하는 멤버이며 가끔 랩을 담당할 때도 있어요.

댄스는 가볍게 추면서 선이 고운 타입이에요.

노래도 잘 소화하고 춤도 잘 추고 랩도 가능해요. 그리고 연기도 가능해서

만능 아이돌이에요 ㅎ

 

 

성장 가능성이 큰 멤버로 기대가 많아요.

 이번에 드라마 '당신의하우스헬퍼'에 주연 임다영 역을 맡았어요.

남 주인공 '하석진'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차세대 연기돌이라는 기대를 많이 받고 있어요. '수지'를 롤모델을 삼으며

 연기에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해요. 엄청난 비주얼로 연기자로도 크게

성공할 것 같아요. 이번 드라마 대박 나길 바래요.

 

 

무표정일때는 냉미녀지만 평소에는 잘 웃고 활발하며 장난도 잘 친다고 하네요.

 다정한 성격이라 허물없이 장난을 잘 친다고 해요.

엑시와 함께 '청하' 와 친구 사이라고 하네요.

 

 

어릴 때 꿈은 패션디자이너였으며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관리를 안하면 신경이 많이 쓰인다고 해요. 다른 멤버들은 잘 때 혼자서

네일아트를 2~3시간씩 하고 잔다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ㅎ

 

   

 

우주소녀의 공식 셀카요정으로 셀카를 많이 찍고 예쁘게 잘 찍는다고 해요.

 보나는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ㅎ

데뷔 전에는  국내 여러 잡지나 중국 잡지 모델로 활동도 했어요.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배역때문에 '단발머리'로 잘랐어요. '앞머리'도 내렸는데 청순하며 순한 인상이 되었어요. '헤어스타일'에 따라 변신이 가능하네요.

앞으로도 어떤 배역도 여러 변화가 가능할 것 같아요.

 

 

우주소녀의 연기돌이며 비주얼 여신을 맡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여러가지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우주소녀 보나!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연기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