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보


황보


가수 겸 방송인 황보의 본명은 황보혜정입니다.

1980년 8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신이며

키 166cm 몸무게 5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1999년 BROS 로 데뷔 한 황보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황보2



황보 어린시절 졸업사진입니다.

얼굴만 봐도 지금하고 거의 흡사하군요 ㅋ

황보는 서울 상봉초 - 전동중학교 - 배성여자상업고등학교 - 서일대학 연극영화과 

를 나왔습니다.



2000년 샤크라 '한' 으로 음반을 내고 

데뷔 하였습니다.

사실 1년전 브로스 라는 팀에서도 샤크라가 나오며

얼굴을 비추긴 했습니다.



당시 특이한 컨셉으로 나온 샤크라

그 중에서도 리더로 나온 황보인데요

이국적인 외모와 날씬한 외모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지금 보면 더욱 놀라운 컨셉입니다 ㅋ

레게머리의 황보 조금 어색하긴 하네요 ㅎㅎ




까만 피부는 황보 트레이드 마크죠 ㅎ

거기다 너무 순하게 나오기도 했네요 ㅋ



다른 여자 연예인들 같이 황보 역시 지금이 더욱 어려보입니다 ㅋ

샤크라 해체 이후 혼자 활동을 하기도 했던 황보

무한걸스에 꾸준히 출연하며 

연예계에서 계속 얼굴을 비추긴 했죠



그 뒤부터는 연예계에서는 잠시 떨어져서

사업가로 살았습니다.

홍대에서 부대찌개집 , 마포에서 커피숍을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그 사이 홍콩에서 일반인으로 위장하고 알바 하고 했다고 하죠

연예인의 삶이 지긋지긋해서 일까요

이젠 얼른 좋은 사람 만나 결혼 해서 자리 잡았으면 좋겠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황보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