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다은 프로필 금수저 집안 아빠 엄마 남친 과사

1. 배우 송다은 프로필
2. 송다은 무명 배우에서 유명인
3. 송다은 과거얼굴과 성형 유무?
4. 송다은 과거 열애설과 반전 성격
5. 배우 송다은 인스타그램

 

배우 송다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열애설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다은의 재산, 최근영상, 수입, 작품활동, 현커, 남편, 가수, 핱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송다은 프로필

본명 - 송다은,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6월 14일 32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학력 -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키 - 164cm, 몸무게 - 43kg, MBTI - ESFP

소속사 - 이안이엔티

 

데뷔 - 2011년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

 

혈액형, 종교, 고향 - 비공개

 

송다은 무명 배우에서 유명인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8년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에 여자 출연자로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무명 시절 - 2011년부터 배우 활동을 하였고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2020년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김가연 역을 맡아 배우로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필모그래피 - 영화 '아가씨'와 드라마 내 손을 잡아,  한다다, 외출, 금수저, 은주의 방, 멜로가 체질,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등

 

배우가 된 계기 - 과거 어렸을 때부터 TV에 나오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가수가 나오면 춤을 따라 추고 드라마를 보면서 대사를 읊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학은 연기를 전공하였다고 하네요.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

송다은 과거얼굴과 성형 유무?

리즈 시절 -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눈, 코 성형 의혹을 받았지만 송다은이 자신은 너무나도 자연인이라고 했으며 쌍꺼풀도 세 겹이라고 하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결 - 1일 1식, 식단은 아침마다 과일주스를 먹고 오후에 1일 1식을 한다고 하네요. 시간을 정해두면 강박이 생겨서 시간을 정해두지 않고 생각나는 대로 먹는다고 합니다. 배고플 때는 물을 마신다고 하네요.

 

 2022년 수술 - 소화 기능에 문제가 심해 살이 찌지 않아서 그때 몸무게가 40kg였다고 했습니다

 

송다은 과거 열애설과 반전 성격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아이돌 그룹 BTS 지민, 가수 겸 프로듀서 그레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방탄 팬 -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 회원

 

하트시그널 최종 결과 - '하시2'에서 남자 출연자 '정재호'와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두 달도 채 되지 않아 결별하였다고 하네요.

전남친 정재호 결별 사유 - 사소한 문제로 다 튔으며 결국 헤어졌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말하지 않아도 알아주는 남자

 

 성격 - 밝고 명랑한 성격, 장난기가 많은 성격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예능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송다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송다은 인스타 바로가기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배우 김선영 프로필 과거 남편 이승원 직업 딸 고향 리즈 인스타그램 응팔 자녀

영화 배우 김선영이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을 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최근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도 이만정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항상 많은 사랑을 받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