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다감 프로필 남편 직업 재혼 재산 

1. 배우 한다감 프로필
2. 한다감 개명한 이유와 주목받은 계기
3. 한다감 과거얼굴과 동안 비결
4. 한다감 남편 직업과 집안
5. 한다감 대저택 집 공개 보기
6. 한다감 인스타그램

 

배우 한다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다감의 과사, 신랑, 작품활동, 재산, 최근영상, 이혼, 필모그래피,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한다감 프로필

본명 - 한다감, 국적 - 한국

 

나이 - 1980년 7월 10일 43살

 

고향 - 대전광역시 

 

- 170cm, 몸무게 - 49kg, 혈액형 - O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편

 

학력 - 동대전초등학교, 대전가양 중학교, 한밭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소속사 - 비비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

 

종교 - 비공개

 

한다감 개명한 이유와 주목받은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의류 모델

 

개명 전 이름 - 한은정

 

개명한 이유 - 이름이 평범해서 특별한 이름을 갖고 싶었고 팬들에게 다정다감하게 다가가고 싶어 한다감으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개명 후 손발이 따뜻해지고 마음이 편안해지고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어 불면증이 사라졌다고 하네요.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02년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악역 윤나희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고 2010년에는 드라마 '구미호 여우누이뎐'에서 구미호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2023년에는 드라마 '아씨두리안'에서 회장 며느리 이은성 역, 넷플릭스 드라마 '셀러브리티'에서 왕로라 역을 맡아 활약했다고 합니다.

 

한다감 과거얼굴과 동안 비결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 등산을 자주 가면서 등산 전도 마니아라고 합니다. 

 

동안 비결 - 평소 많이 먹었을 때 조금 덜 먹고 여유 있을 때는 한강을 걷는다고 하네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다감 남편 직업과 집안, 대저택

결혼 - 기혼(2020년 1월 5일 결혼식)

 

남편 나이차이 - 1살 차이

 

남편 직업 - 사업가

 

임신, 자녀 계획 - 2020년 한 인터뷰에서 아직 계획이 없다고 했습니다.

 

러브스토리 - 남편 분과 원래 알고 있었던 지인으로 대화가 잘 통하고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자신의 단점을 보완해 주는 사람이라 놓치기 싫었다고 하네요. 과거 혼자 있던 시간이 많았고 괜찮은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그때 마침 남편이 자신 옆에 있었다고 합니다. 남편 뒤에서 후광이 났다고 하네요. 

 

대저택 집안 - 한다감 집은 1천 평 규모의 한옥 대저택으로 삼촌이 한옥 설계사라고 합니다. 아빠, 삼촌이 설계해서 짓게 되었고 잔디는 아빠가 심은 것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한다감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다감 대저택 집 보기

 



한다감 인스타 바로가기

 

 

 

발레 윤혜진 프로필 성형 이혼 아빠 집안 MBTI 남편 엄태웅 딸 지온 와이프

윤혜진 프로필 성형 이혼 남편 엄태웅 딸 지온 근황 1. 발레리나 윤혜진 프로필 2. 윤혜진 발레리나가 된 사연 3. 윤혜진 성형 고백과 놀라운 집안 4. 윤혜진 엄태웅 러브스토리, 딸 근황 5. 윤혜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