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세완

 

박세완

 

박세완은 1994년 9월 2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3살이예요.

 키는 167cm이며 몸무게는 49kg이예에요.

학교는 부산가야고등학교 졸업했으며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예요.

별자리는 천징자리이며 띠는 개띠예요.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예요.

박세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데뷔는 2016년 KBS 드라마 스페셜 '빨간 선생님'으로 했어요.

 그뒤로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고시원귀신으로 출연하였어요.

 

 

자체발광 오피스에서는 이꽃비 역으로 학교 2017에서는 오사랑 역으로 로봇이 아니야에서 파이 역으로 요즘 방영중인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에서는 연다연 역으로 얼굴을 알렸어요.

 



 

자신의 롤모델로는 영국의 배우 에디 레드메인을 꼽았다고 해요. ㅎ

 닮은꼴 연예인으로도 동년배 여배우 '채수빈'과 외모와 풍기는 느낌이 흡사하다고 하네요. 채수빈과는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서 같이 출연도 했어요.

 

 

셀카 찍은 모습도 너무 이쁘고 귀여워요~ ㅎ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요~

 드라마에서 밝고 명랑한 모습도 너무 잘 어울려요~

 

 

키는 큰 편이며 늘씬하고 마른 몸매로 어떤 옷이든 잘 소화를 해요.

 


 

데뷔 때부터 탄탄하고 좋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해요.

 

 

 

고시생귀신, 학생 등등 여러 다양한 역할을 했으며 어떤 역할이든지 잘 어울려요.

 다양한 역에 변신이 가능한 배우인 것 같아요 ㅎ

 

 

신인배우 답게 풋풋하고 청순이 느낌이 좋아요 ㅎ

 


 

드라마에서 매회 성숙된 연기를 보여주며 앞으로 활약이 기대가 되네요 ㅎ

 

 

요즘 인기있는 드라마 같이살래요에서 사랑스런 역을 잘 소화하는 신인배우 박세완!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박세완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