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리엘 이규인 나이 최병모 프로필 이혼 인스타 자녀

1. 키리엘 이규인 이름 뜻과 가수 활동
2. 팝페라 가수 키리엘 이규인 프로필
3. 배우 최병모 프로필, 이혼과 재혼
4. 키리엘 이규인 최병모 처음 만나게 된 사연
5. 키리엘 이규인 인스타그램
6. 키리엘 이규인 놀라운 노래 실력

 

팝페라 가수 키리엘 이규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나온다고 합니다. 남편 '최병모'와 출연하여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팝페라 가수 키리엘 이규인의 국적 최병모 와이프 프로필 부모 집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영상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리엘 이규인 이름 뜻과 가수 활동

직업 성악가, 팝페라 가수로 최근에는 싱글 앨범 '약손'으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키리엘 이규인'이라는 이름은 예명으로 키리엘 이름 뜻은 소속사가 지어준 이름이며 프랑스어로 한 없는 연속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최병모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이라고 합니다. 무명 시절도 있었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지금은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신스틸러 배우로 악역, 선역 등 여러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팝페라 가수 키리엘 이규인 프로필

본명 - 이규인, 국적 - 한국

나이 - 1974년 4월 27일 49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최병모

- 168cm, 혈액형 - A형, MBTI - ESFJ

종교 - 기독교

데뷔 - 2013년 싱글 앨범 '지금 이 순간'

현재 고향, 몸무게, 소속사, 학력 학교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남편 최병모 프로필

본명 - 최병모, 국적 - 한국

나이 - 1972년 1월 14일 51살

- 185cm, 몸무게 - 74kg, 혈액형 - B형

소속사 - 디어이엔티

배우 최병모 키리엘 이규인과 재혼으로 과거 결혼, 이혼을 한 적이 있습니다. 첫번째 결혼 생활, 전부인 이혼사유, 집안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키리엘 이규인 최병모 처음 만나게 된 사연

키리엘 이규인 최병모 부부는 2017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에게 소개팅으로 만나 이야기를 잘 통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최병모는 아내 키리엘 이규인의 따뜻한 성격. 배려심 넘치는 마음을 보고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평소 아내 키리엘 이규인에게 의지가 많이 된다고 하네요.  현재 재혼 7년 차로 아내 키리엘 이규인은 굉장히 특이한 사람으로 아침에는 창문을 열고 새와 대화를 하거나 노래를 부른다고 했으며 평소 자신을 많이 웃게 해 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팝페라 가수 키리엘 이규인과 배우 최병모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키리엘 이규인 인스타 바로가기

 

 

남편 최병모 인스타 바로가기

 

 

이규인 놀라운 노래 실력 보기

 

 

 

아나운서 황수경 프로필 과거 성형 남편 최연수 직업 가족 나이 아들 이혼 자녀 서울대 교수

아나운서 황수경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구해줘 홈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