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황수경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구해줘 홈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황수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S 아나운서로 2015년 퇴사 후 프리랜서 아나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프리선언을 한 이유는 발전 없는 자신의 모습에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프리 선언을 했을 때 스트레스로 원형탈모에 이명까지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나운서가 된 계기는 과거 고등학교 때 신은경 아나운서의 모습을 보고 반해 아나운서의 꿈을 키웠고 대학교 4학년 때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황수경, 1971년 2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서울잠원초등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최연수, 자녀 아들 최원준, 딸 최지안이 있습니다. 1993년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 데뷔를 했으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음악 프로그램 '열린 음악회'를 17년 동안 MC를 맡으면서 대본을 모두 외워서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단 한 번도 대본을 본 적이 없다고 하는데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사랑을 받은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KBS 퇴사 후에는 '열림음악회'를 보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유는 가슴이 아려 열린 음악회를 아직 편하게 보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황수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비주얼로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다고 합니다.

 

 

1993년 3월 최윤수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직업은 검사 출신 변호사로 서울대학교 법학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결혼 전에는 남편이 다정해서 결혼했는데 결혼 후에는 조금 달랐다고 하는데요. 조목조목 따져가며 이야기하는 스타일이었고 알고 보니 직업병 말투였다고 합니다. 싸울 때도 굉장히 논리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혼, 파경, 불화설이 있었지만 루머이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럼 황수경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1.21 - [연예인] - SES 슈 프로필 근황 이혼 과거 성형 남편 임효성 인스타그램 사업 연봉 딸 쌍둥이

 

SES 슈 프로필 근황 이혼 과거 성형 남편 임효성 인스타그램 사업 연봉 딸 쌍둥이

걸그룹 SES 슈가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상습 도박 논란 이후 4년 만이라고 하는데요. 사과문에는 전재산을 날리면서 패가망신을 했으며 반찬 가게에서

lucky04.tistory.com

2022.01.18 - [연예인] - 배우 장희정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키 인스타그램 안창환 부인 여동생 아내 출연작 남편

 

배우 장희정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키 인스타그램 안창환 부인 여동생 아내 출연작 남편

배우 장희정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편 안창환, 아들과 함께 출연하여 행복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미니멀한 집 공개로 주목을 받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