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우 박지윤 프로필 성형 남편 정형석 아버지 박용식 작품활동 

1. 성우 박지윤 프로필
2. 박지윤 놀라운 경력과 과거사진
3. 박지윤 아버지 박용식과 남편 정형석
4. 박지윤 남편 정형석과 첫 만남

성우 박지윤과 성우 정형석은 성우 부부로 달달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배우 박용식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성우 박지윤의 남편 정형석, 아버지, 필모그래피, 집안,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우 박지윤 프로필

  • 본명 - 박지윤, 국적 - 한국
  • 나이 - 1978년 4월 17일 44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박용식, 어머니, 오빠 박세준, 남동생 박재현, 남편 정형석, 자녀 아들 정윤우, 딸 정호연
  • 학력 - 성신여자대학교 성악과
  • 혈액형 - O형, 종교 - 개신교
  • 소속사 - KBS 성우극회 31기 프리랜서
  • 수상 내역 - 2006년 KBS 성우대상 신인상

그밖에 혈액형, 키, MBTI, 몸무게, 고향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박지윤 놀라운 경력과 과거사진

직업 성우로 데뷔 시기는 2005년 KBS 성우극회 31기라고 합니다. 2009년부터는 프리랜서 성우 활동을 했고 디즈니 공주님 전문 성우라고 하네요. 박지윤의 유명한 대표 배역은 겨울왕국 더빙판 안나, 라푼젤 더빙판 라푼젤, 레고 닌자고 더빙판 니야, 쿠키런 킹덤 더빙판 파르페맛 쿠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박지윤 아버지 박용식과 남편 정형석

박용식은 영화배우, 탤런트로 유명한 중견 탤런트라고 합니다. 1967년 TBC 공채 탤런트 4기로 데뷔하여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3년 촬영차 캄보디아에 체류하다 유비저균에 감염되었고 세상을 떠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지윤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정형석도 성우라고 하는데요. 남편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남편 정형석 KBS 32기 성우, 자연인 성우로 예능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라고 하네요.

 

박지윤 남편 정형석과 첫 만남

박지윤 정형석 두 사람은 성우 선후배 사이로 성우 활동을 하면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집방향이 비슷해서 성우 정형석이 선배인 박지윤 차를 자주 얻어 탔고 2006년부터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지윤 정형석 부부는 평소 노래하는 걸 정말 좋아해서 서로 마이크를 안 놓는 편이라고 합니다. 성우 박지윤은 과거 배우의 꿈을 가진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성우 박지윤 정형석 부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지윤 인스타 바로가기

 

 

박지윤 결혼 생활과 자녀 보기

 

 

가수 방주연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딸 고향 학력 히트곡 이혼 과거 리즈

방주연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결혼 이혼 키 과거 리즈 작품활동 1. 방주연 젊은 시절과 과거 인생 2. 가수 방주연 프로필 3. 엄마와 딸 가수 활동과 암투병 4. 방주연 남편 사별과 시집살이 가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