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주영 나이 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영어 학교 엄친아 

1. 배우 차주영 프로필
2. 차주영 악역 연기와 실제 성격
3. 차주영 성형 유무와 연애스타일
4. 차주영 미국 유학과 몸매 관리

배우 차주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스튜어디스 최혜정 역을 맡아 근황을 알렸습니다. 매력적인 악역 연기로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주영의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차주영 프로필

  • 본명 - 차주영, 국적 - 한국
  • 나이 - 1990년 6월 5일 32살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 - 170cm, 몸무게 - 50kg, 혈액형 - AB형
  • 학력 - 유타 주립대학교 경영학
  • 소속사 - 고스트 스튜디오
  • 고향 - 서울특별시, MBTI - INTP

차주영 악역 연기와 실제 성격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2016년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남주연 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악역 연기를 자주 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작품에서 이미지가 이지적이며 도도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작품에서는 도도하고 악녀 이미지를 많이 보여줬지만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최근 한 패션매거진 인터뷰가 실제 모습과 닮았다고 하네요.

 

차주영 성형 유무와 연애스타일

과거 데뷔 초 비주얼을 살펴봤는데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자연스러운 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종종 연예계로 진출하라는 제안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는 없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가 있는지는 비공개이며 이상형은 진중한 사람, 느낌이 통하는 사람이 좋은데 알고 보면 까다로운 틀이 있다고 합니다. 평소 연애 스타일은 제대로 연애를 하는 타입이라 헤어져도 후회가 없게 다 쏟아붓는다고 하네요.

 

 

차주영 미국 유학과 몸매 관리

예술에 관심은 있었으나 보수적인 집안 때문에 경영학을 전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졸업할 때쯤 말레이시아 유학을 가서 미국에서 대학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학 중 연기를 하고 싶어 부모님 몰래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에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학파 출신이라 영어, 일본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때부터 현대무용을 배웠고 운동을 잘한다고 하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현대무용, 검도 등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요가, 수영 등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차주영의 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차주영 인스타 바로가기

 

 

차주영 최초공개 인터뷰 보기

 

 

송혜교 프로필 리즈 키 실물 엄마 인스타 실물 몸매 남자친구 성격 고향 졸업사진

송혜교 프로필 과거 리즈 실물 엄마 인스타 몸매 남자친구 1. 배우 송혜교 프로필 2. 송혜교 배우 활동과 과거사진 3. 송혜교 이상형과 실물 미인 4. 송혜교 몸매 관리와 실제 성격 배우 송혜교는

lucky04.tistory.com

 

이도현 과거 여자친구 학력 나이 남친짤 인스타 키 군대 화보 복근 근육 럽스타

이도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혁'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도현 과거와 고향 프로필 나이 학력 드라마 몸매 인스타 남친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