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쏠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노래 인스타 키

가수 쏠이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송혜교가 쏠이 아닐지 의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리고 송혜교가 블랙핑크 '로제'가 아닐까 의심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소리,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1993년 10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며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아메바컬쳐이며 MBTI는 ENFP이라고 하네요. 2017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몸무게, 키, 학력 학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가수, 프로듀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예명 '쏠' 이름 뜻은 본명 '소리'를 줄여서 '쏠'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하는 걸 좋아해서 초등학교 때는 동요 대회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2학년 때는 보컬 아카데미에 다니게 되었고 2011년에는 '슈퍼스타 k 시즌3'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보이스 코리아 2'에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슈스케 3 출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슈퍼스타케이 시즌3'에 참가한 것이 좋은 경험이었고 우물 안 개구리 같던 시야를 깨고 분발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쏠 인스타 바로가기

 

 

쏠의 노래 유튜브로 보기

2021년 6월 음악 예능 프로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에메랄드가 가왕이라고? 이게 무슨 시츄에이션? 시츄'라는 가명으로 나와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도 무대에서 열정적으로 노래를 불러서 실신하는 것이 목표라고 하는데요. 그렇게 해본 적이 많이 없어 그러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놀면뭐하니 송혜교 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혜원 프로필 흰 과거 성형 놀면 뭐하니 ? 소피마르소 나이 키 인스타 학력

가수 박혜원 (흰)의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후보 김혜수, 이성경, 소피 마르소, 김고은 중 한 명이 박혜원일지도 모른다는 말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

lucky04.tistory.com

 

정지소 프로필 과거 몸매 인스타 숏컷 나이 성형 남자친구 고향 학력 동생 키

배우 정지소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방법'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 '기생충' 에서 이선균의 아들로 출연하며 한번에 스타덤에 오른 정지소이죠. 오늘은 배우 정지소 과거사진 몸

lucky04.tistory.com

 

이보람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근황 결혼 남자친구 직업 씨야

이보람 프로필 나이 근황 남자친구 가족 씨야 이보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씨야 무대를 볼 수 있다고 하여 많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