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윤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배우 노윤서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방영주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인 배우로 배우 배현성, 박지환, 최영준, 한지민, 이정은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노윤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인 배우로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극 중 전교 1등 고등학생, 방호식 딸 캐릭터로 배우 '배현성'과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두 사람은 제주도판 로미오와 줄리엣이라고 하는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20세기 소녀 등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우리들의 블루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화장품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노윤서, 2000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며 학력 정보는 선화예술고등학교 미술과,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학과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MAA이며 키 167cm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몸무게, 고향 등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이화여대 서양학과 출신으로 미술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인스타 미술 계정에서는 그림 그리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취미는 사진 찍기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맑은 피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노윤서 인스타 바로가기

 

 

노윤서 유튜브 영상보기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이며 극 중 연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유정, 변우석, 박정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오늘은 신예 배우 노윤서의 작품활동 발레 집안 실물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배현성 프로필 나이 과거 남친짤 고향 학력 복근 가족 여자친구 인스타 키

배우 배현성은 최근 끝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 '장홍도'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배현성은 데뷔한지 이제 4년차 신인배우지만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