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옥숙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이혼 재혼 입양딸 근황

송옥숙은 오늘 방송된 TV조선 프로그램 '백반기행'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럼 배우 송옥숙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고향 재혼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옥숙 프로필 정보 - 1960년 8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63세입니다. 키 162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며 최종학력 연세대학교 대학원 언론헝보학 석사 졸업이에요. 가족은 남편 이종인과 아들 한 명, 딸 두 명이 있습니다. 1973년 영화 '처녀사공'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높은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옥숙은 1973년부터 아역배우를 하다가 1980년 MBC 12기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고 영화배우와 라디오 DJ로 활발한 활동을 했죠. 송옥숙은 1980년대 중반 단막극 '낙지 같은 여자'로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지만 화려한 주목보다는 연기력이 탄탄한 조연이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빼어난 미모가 아니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재벌 회장부터 시장 아줌마까지 폭넓은 연기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런 송옥숙은 1986년 주한미군이던 전남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송옥숙의 첫 번째 남편 토머스 피터와 공개 연애를 하기도 하였는데 송옥숙의 전남편은 미군 군의관으로 6살 연상이었다고 하네요. 송옥숙은 이 결혼으로 연기를 그만두고 남편의 근무지인 과테말라와 하와이로 떠나 사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10여 년을 하와이에서 지내다 1998년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이혼 이유로 성격차이와 문화적인 차이가 있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송옥숙 이혼이유 보러가기

 

 

송옥숙 재혼스토리 보러가기

송옥숙은 전남편과의 사이에 자녀는 없는 상태에서 지금의 남편과 재혼을 하게 되었는데 송옥숙의 전남편이 지금의 남편을 소개해주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송옥숙과 이종인은 둘 다 결혼 생활을 하고 있던 도중 소개를 받았고 나중에 둘 다 이혼을 한 다음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송옥숙은 이혼을 하기 전인 1996년 전남편이 "스킨스쿠버 동호인으로 만난 한국 남자가 있는데 꽤 괜찮은 사람이니 사진도 전해줄 겸 한국에 가서 만나보라"라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후에는 전남편과 셋이서 팔라우, 파푸아 뉴기니 등에서 함께 다이빙을 했었다고 하네요.

 

 

송옥숙은 이혼 이후 현재의 남편인 이종인에게 좋은 남자 있으면 소개해달라는 등 친한 사이로 지냈는데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예의 바르게 자신을 대해주었다고 합니다. 원래 송옥숙의 이상형과는 전혀 달랐지만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고 곧 임신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하와이에 있었던 송옥숙은 남편 이종인에게 전화로 아이를 가졌다고 밝혔고 한국으로 돌아와 혼인신고를 하고 2000년 3월에 딸을 낳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송옥숙 나이나 41살이었다고 하는군요. 둘 사이에는 자녀가 아들과 딸이 한 명 더 있다고 하는데 아들은 이종인의 전처에서 낳은 나이며 딸은 입양을 했다고 합니다.

 

 

서하얀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학력 요가 몸매 인스타 결혼 아들 키

서하얀 프로필 나이 요가 몸매 인스타 결혼 아들 키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부부로 합류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서하얀 프로필 정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