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배현성은 최근 끝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 '장홍도'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배현성은 데뷔한지 이제 4년차 신인배우지만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현성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고향 학력 성형 복근 드라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배현성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99년 5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입니다. 키는 179.6cm라고 하며 최종학력 전주온고을중학교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8년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어썸이엔티' 입니다. 그외의 가족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고 고향은 학력으로 봐서 전주 출생이 아닌가 하는군요.

 

배현성은 2018년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단역 '배현성'역을 맡아 출연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서 주연인 '박하늘'역으로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게 되었죠. '연플리 3'에서는 정푸름의 남사친으로, 앞에서는 무뚝뚝하지만 뒤에서는 다정하게 챙겨주는 '시크달달'의 정석을, '연플리4' 에서는 풋풋한 감성과 직진남의 매력을 통해 차세대 로맨스 유망주로 우뚝서며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번에 받게 되었죠. 이어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백경'의 동생 '백준현' 역을 맡아 형에게는 한없이 순하지만 마음속은 단단한 캐릭터의 모습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두각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tvN 인기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1'에서 본과 3학년 실습생인 '장홍도'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게 되었습니다. 배현성이 맡은 '장홍도'는 티 없이 해맑은 성격의 소유자로 선배들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마음 여린 멍뭉미 모습까지 보여줘서 많은 여성 팬들을 만들어 내게 되었죠. 실습을 함께 나온 장윤복과 쌍둥이 남매로 출연하였으며 극 중 10년 전 엄마를 치료하던 의사선생님의 모습에 반해 의대를 오게 된 사연이 드러나면서 많은 기대감을 주었으며 결국 '슬기로운 의사생활 2'에도 출연을 이어가게 되면서 그 인기를 더욱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배현성은 특히 '만찢남'이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잘 생긴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래서인지 '배현성 남친짤'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기도 하네요. 2019년에는 뮤직비디오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가수 이우의 '예전의 오늘'과 김재환, 스텔라 장의 '9월의 바캉스'에 참여했으며 같은해 영화 '사자'에서는 단역인 '현성'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KBS2 드라마 '디어엠'에도 주연 '박하늘' 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아직 방송 일자는 잡히지 않은 상태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배현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