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노민 프로필 나이 전부인 김보연 이혼 자녀 현재 부인 키

배우 전노민은 TV조선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에서 '박해륜'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럼 전노민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전부인 아내 이혼이유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노민 프로필 정보 - 본명 전재용, 1966년 8월 28일생으로 나이는 57살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74kg 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동대문상업고등학교 - 순천향대학교 영어영문학과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연기예술학과 석사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1992년 SBS 드라마 '해빙기의 아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바이러스'입니다.

 

전노민은 과거 모 외국계 항공사에서 근무하던 중 1996년 공익광고에 출연한 것이 인연이 되어 31살 나이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전노민은 당시 이미 결혼을 한 유부남이었는데, 공익광고에 출연 이후 전노민의 외모를 보고 방송국 관계자들이 연예계 생활을 적극 권유했고,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설원', '로열패밀리'에서 '엄기도'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어요. 전노민은 지인의 집들이에 참석했다가 광고 쪽 업계 사람이 있었는데 대타로 공익광고에 출연하면서 운명을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전노민이 항공사에서 일하고 있었을 때는 지상직 직원이었다고 하는군요.

 

전노민은 2005년 9살 연상의 배우 김보연과 재혼하며 화제가 되었지만 2012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전 부인이 있었고 둘 사이에 딸도 한 명 있었다고 하는데 김보연과 재혼을 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전노민과 김보연은 소문난 잉꼬부부였던 만큼 둘의 이혼 소식을 믿지 않았고 위장 이혼설이 나오기도 하였는데 전노민은 직업 사업을 하게 되면서 어려움을 겪게 되었다고 하며 결국 사업 실패로 인해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전노민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전노민 위장이혼설 영상보기

전노민은 당시 "모두 내 잘못이고, 잘못된 선택과 판단으로 사업에 실패했기 때문에 경제적 어려움은 내가 안고 가고 싶었다"라고 이야기하며 위장 이혼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렸죠. 아마도 전노민은 전부인인 김보연과 결혼 이후 사업을 했고 실패를 하게 되면서 많은 빚을 지자 아내 김보연에게 피해가 가는 것을 막기 위해 이혼을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2021년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김보연과 동반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시즌2까지는 함께 출연했지만 시즌3에서는 김보연이 출연을 하지 않고 이혜숙으로 교체되어 김보연은 하차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참고로 전노민과 김보연 사이에는 자녀가 없으며 김보연도 전노민과의 결혼이 두 번째였으며 전노민과의 결혼 전 두 딸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전노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