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혜숙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리즈 패션 인스타

탤런트 이혜숙은 '동치미'로 인생 최초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는 배우 이혜숙이 동치미 마담으로 전격 합류, 데뷔 42년만에 고정 예능 프로그램 나들이에 나선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혜숙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전남편 이혼이유 고향 자녀 딸 결혼 패션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혜숙 프로필 정보 - 이혜숙은 1962년 9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6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영등포구 출생이고 가족은 남편 한기은과 딸 한서원이 있다고 하네요. 학력사항 한강여자중학교 - 서울여자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이혜숙은 1978년 미스 해태 우수상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위케어스 입니다.

 

이혜숙의 탤런트 데뷔는 우연하게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1978년 서울여자고등학교 1학년 때 언니의 권유로 미스 해태 선발대회에 참가했는데 당시 미스 해태에 뽑히며 탤런트 데뷔까지 이루어 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1981년 드라마 '장희빈'에서 '인연왕후'역으로 출연하며 신인 배우로는 드물 정도의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1984년 이혜숙은 파혼 사건을 겪으면서 위기에 빠지게 됐는데 당시 23살에 결혼을 선언하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는데 이 결혼 발표는 여러 사정으로 결국 파혼으로 이어졌다고 하네요.

 

이혜숙은 파혼 이후 3년간 좌절과 절망속에 살았고 연기에 대한 갈증 때문에 일본으로 진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성공하며 어느정도 명성을 되찾게 되었고 1991년 영화 '낙타는 따로 울지 않는다'를 통해 남편 한기은과 좋은 인연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혜숙은 남편 한기은을 원래 대학교 때 친구의 아는 오빠로 만나 친한 사이였는데 30대가 넘어 우연히 영화작업을 하면서 남편을 다시 만났으며 그 때 서로 남녀로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혜숙 과거CF 영상보기

이혜숙의 남편 한기은의 직업은 사업가로 영화제작자이자 화진영화사 대표이사였다고 합니다. 이혜숙보다 3살 연상이며 1983년 국민대 기계설비학과 졸업 이후 미국의 UCLA 국제 광고학 전공, 노스트롤 대학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고 하는군요. 이혜숙과 남편 한기은은 미국 로케이션 중에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고 1992년 4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후 이혜숙은 딸 한서원을 낳게 되었습니다.

 

이혜숙은 남편 한기은과 결혼 이후 연예계를 은퇴했는데 이후 3년만에 남편의 도움으로 다시 복귀를 하게 됩니다. 결혼 후 한동안 시부모님의 뜻에 따라 연기 생활을 접었지만 남편이 시부모님을 설득해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고 하네요. 그런 남편에 대한 고마움 때문에 가족을 더 생각 한다고 하네요. 2010년 이후 주로 악역 부잣집 사모님 역을 맡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중년 여배우들이 점점 자리를 잃어가지면 이혜숙은 꾸준히 주연급 배역을 맡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는 이혜숙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