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희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인스타 키

배우 이상희는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과 '소년심판'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점점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지도를 올려가고 있는 배우 이상희 이죠. 오늘은 배우 이상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희 프로필 정보 - 본명은 이나리 입니다, 1983년 10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이며 고향은 울산광역시 출생이라고 하네요. 이상희의 키 165cm, 체중 50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이상희는 2010년 영화 '시선' 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클로버컴퍼니 입니다.

 

이상희는 대학교에 진학한 이후 영화가 좋고 영화를 전공하는 친구를 보면서 막연하게 영화에 대한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대학 졸업이후 전공이던 간호사로 일을 하였으나 나중에 간호사를 그만두었고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많은 독립영화와 상업영화에서 배역을 가리지 않고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2010년 독립영화인 '시선' 으로 데뷔를 한 뒤 엄청나게 많은 영화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을 하였어요.

 

이상희는 독립영화계의 전도연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원래는 본인을 어필하기 위해서 독립영화계의 전도연이라고 하였는데 이제는 이상희의 연기를 보며 다른 사람들이 불러주는 말이 될 정도로 성장을 하였죠. 특히 독립영화에 애정을 많이 가지고 있고 2016년 CGV 아트하우스에서 뽑은 올해의 독립영화 및 배우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2017년 영화 '연애담' 으로 제 53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타기도 하였어요.

 

 

이상희 인스타 바로가기

이상희 배우 드라마 데뷔는 2013년 웹드라마 '미생 프리퀄' 에서 오차장 아내로 첫 출연을 하였으며 2018년 JTBC 라이프에서 '김은하' 역을 맡으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으며 이후 '봄밤','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이후 이번 '검사내전' 에서 '오윤진'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이상희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이상희 남편', '이상희 자녀' 등의 이야기는 사실 무근이며 남자친구 열애 소식 또한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기를 응원해 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